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와 그 교주 안상홍에 대해 알려진 여러 사실들을 성경적 기준과 역사적 사실로 검증하여 공유합니다. 이 글은 진리를 알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모세를 통해 주신 십계명 중 7번째 계명은 "이웃의 아내를 탐하지 말라"입니다(출애굽기 20:17).
그러나 안상홍은 자신의 교회 장년 집사의 아내였던 장길자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는 명백히 십계명을 어긴 행위입니다. 만약 안상홍이 하나님이라면, 자신의 말씀을 어길 수 없습니다.
안식교 신자였던 안상홍은 안식교를 탈퇴한 후에도 안식교 교리에 심취하여, 1971년에 세상이 멸망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러나 멸망이 이루어지지 않자, 그는 “안식교의 가르침에 속았다”며 책임을 전가했습니다.
그 후, 1988년에 세상 종말이 올 것이며, 자신이 신도들과 함께 하늘로 승천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1985년 뇌졸중으로 갑자기 사망했고, 양산 석계묘지에 묻혔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이 1948년 인천 낙섬에서 안식교 이명덕 목사에게 침례를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이를 근거로 1948년을 재림예수의 시작점이라 말합니다.
그러나 안식교 교적부에 따르면 안상홍은 1954년 부산 해운대 하나님의교회에서 김석영 목사에게 침례를 받았습니다.
이는 침례 날짜조차 거짓으로 조작하여 자신을 재림예수로 포장하려 한 것입니다.
성경에서 그리스도의 증표는 부활과 승천으로 나타납니다(마태복음 12:39-40).
안상홍은 1985년 급사하여 현재까지 무덤에 있으며, 부활이나 승천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안상홍의 후계자를 자처한 김주철은 "그리스도의 증표는 부활이 아니라 유월절"이라고 주장하며 이를 왜곡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최후의 만찬을 유월절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성경과 교회사는 이를 부정합니다.
안상홍은 1988년에 세상 종말이 올 것이라고 예언하며 이를 자신의 책자에 명시했습니다. 나아가 2012년을 넘기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이 구약의 안식일, 유월절, 속죄일 등을 회복시켰다고 주장하며 그를 재림예수로 섬깁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구약의 율법을 완성하셨습니다(마태복음 5:17).
예수님은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을 수 없고, 나쁜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마태복음 7:18).
하나님의교회는 다음과 같은 악한 열매를 맺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성경에서 말하는 악한 나무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안상홍은 성경적 기준에서 하나님일 수 없습니다.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