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하나님의교회는 오순절을 지켜야 성령을 받는다고 주장을하는데 맞는 건가요?
운영자 22-05-18 19:54 192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인터넷을보면 하나님의교회가 오순절을 지켜야 성령을 받는다고 선전을 하는데 성경적으로 봤을때 하나님의교회 주장처럼 오순절을 지켜야 성령을 받을수 있나요?

[답변]​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은 오순절을 지켜야 성령을 받는다고 주장하나 이는 성경을 모르는 무지한 주장입니다. 성령은 오순절을 지켜서 받는 것이 아니라 회개하는 사람들에게 임하는 것이며 이에 대하여 이사야는 다음과 같이 증거하였습니다.

[이사야59:20~21] 주님께서 시온에 속량자로 오시고, 야곱의 자손 가운데서 죄를 회개한 사람들에게 오신다. 주님께서 하신 말씀이다.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내가 그들과 맺은 나의 언약은 이러하다. 너의 위에 있는 나의 영(성령)과 너의 입에 담긴 나의 말이, 이제부터 영원토록, 너의 입과 너의 자손의 입과 또 그 자손의 자손의 입에서 떠나지 않을 것이다." 주님께서 하신 말씀이다.

이사야가 증거한 시온에 임하신 구원자는 예호슈아님에 대한 예언이며 예호슈아님은 회개하는 사람들의 몸에 성령으로 임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게 하시는데 이것이 예호슈아님께서 세우시는 새언약입니다. 에스겔은 성령의 임하심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증거하였습니다.

[에스겔36:25~26] 그리고 내가 너희에게 맑은 물을 뿌려서 너희를 정결하게 하며, 너희의 온갖 더러움과 너희가 우상들을 섬긴 모든 더러움을 깨끗하게 씻어 주며, 너희에게 새로운 마음을 주고 너희 속에 새로운 영을 넣어 주며,

하나님은 성령을 주시기에 앞서 백성들의 죄와 더러움을 맑은 물로 씻어주시는데 여기서 말한 맑은 물은 성령을 받은 성도들의 배에서 솟아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말하는 것이며 이를 가리켜 성령과 신부가 생명수를 받으라고 증거한 것입니다. 성령을 받는 첫 번째 조건은 회개이며 회개한 사람들은 생명수 말씀으로 죄와 더러움을 씻게 되어 정결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성령이 임하는 것입니다.

2천년전 오순절에 성령이 임한 것은 예호슈아께서 모세의 행적대로 예언을 이루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모세의 행적대로 절기를 정하셨는데 모세가 첫 번째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에 올라간 날을 오순절로 정하셨고 이 날에 맞추어 회개하는 사람들에게 새 언약인 성령을 내리신 것입니다. 그러나 김주철은 이러한 비밀을 알지 못하여 오순절만 지키면 성령을 받는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성령은 절기를 지켜서 받는 것이 아니라 회개를 통해 받게 되는 것입니다.

회개하라 천국(성령)이 가까이 왔느니라... 예호슈아님이 왜 이런 말씀을 하셨는지 잘 연구해야 합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