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2

제14장 우상숭배란 무엇인가?
운영자 21-09-04 16:31 909 hit

하나님은 십계명을 주시면서 두 번째 계명으로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이에 대하여 선지자 욥은 다음과 같이 증거 하였습니다.

 

[욥기31:28] 해와 달을 보고, 그 장엄함과 아름다움에 반하여 그것에다가 절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해와 달을 경배하는 표시로 제 손에 입을 맞추기도 한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런 일은 높이 계신 하나님을 부인하는 것이므로, 벌로 사형을 받아도 마땅하다

 

성경의 증거를 보면 우상숭배는 사형에 해당하는 중죄입니다. 이스라엘은 광야에서 금송아지 우상을 숭배하다가 3000명이 죽었고 엘리야 시대에는 우상숭배자 850명이 살육을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말하는 우상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신명기 4:16] "주님께서 호렙 산 불길 속에서 당신들에게 말씀하시던 날, 당신들은 아무 형상도 보지 못했다는 사실을 깊이 명심하십시오. 남자의 형상이든지, 여자의 형상이든지, 당신들 스스로가 어떤 형상이라도 본떠서, 새긴 우상을 만들지 않도록 하십시오. 우상을 만드는 것은 스스로 부패하는 것입니다. 땅 위에 있는 어떤 짐승의 형상이나, 하늘에 날아다니는 어떤 새의 형상이나, 땅 위에 기어 다니는 어떤 동물의 형상이나, 땅 아래 물 속에 있는 어떤 물고기의 형상으로라도, 우상을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눈을 들어서 하늘에 있는 해와 달과 별들, 하늘의 모든 천체를 보고 미혹되어서, 절을 하며 그것들을 섬겨서는 안 됩니다. 하늘에 있는 해와 달과 별과 같은 천체는 주 당신들의 하나님이 이 세상에 있는 다른 민족들이나 섬기라고 주신 것입니다


성경이 증거한 우상은 남자와 여자등 여러 형상이 있는데 하늘에 떠 있는 해와 달과 별과 같은 천체와 그 외에 모든 우상들은 하나님을 모르는 이방인들이 섬기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십자가와 마리아상은 어떤가요? 우상이 아니라고 말할수 있을까요? 대다수 교인들은 십자가나 마리아상 앞에서 기도나 예배를 드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적으로 보면 우상입니다. 그렇다면 우상숭배에 빠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는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어디 계시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이 계신 곳은 성전입니다.

 

[하박국2:20] 오직 여호와는 그 성전에 계시니 온 천하는 그 앞에서 잠잠할찌니라

 

따라서 하나님의 성전을 깨닫지 못하면 다른 신을 섬기게 되는 것이며 이를 가리켜 우상숭배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신약시대 하나님의 성전은 성령을 보관한 성도들의 몸이지 벽돌로 만들어진 건물이 아닙니다. 따라서 벽돌 건물에서 하나님을 찾거나 부르면 우상숭배자가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개신교는 벽돌 건물을 하나님의 성전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물건들을 성물이라 부르거나 건물을 확장하는 일을 성전 건축이라 칭하고 있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어떤가요? 나무로 만들어진 십자가 형상이 걸려 있고 그 앞에는 하나님의 대언자라고 주장하는 목사가 설교 단상에서 성전을 크게 확장해야 한다며 헌금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눈에는 설교 단상의 목사가 하나님의 목자로 보이십니까? 아니면 하나님의 백성들을 죽음으로 몰고 가는 우상숭배자로 보이십니까하나님의 성전이 어디인지 모르는 자들은 하나님의 선지자가 아니라 사람들을 파멸로 이끄는 우상숭배자입니다. 하나님의 목자는 건물을 가리켜 성전이라 말하지 않으며 십자가 앞에서 기도하는 행위들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성전은 건물이 아니라 성령이 임한 성도 자신입니다.

 

[사도행전17:24] 우주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만드신 하나님은 하늘과 땅의 주님이시므로, 사람의 손으로 지은 신전에 거하지 않으십니다. 또 하나님은, 무슨 부족한 것이라도 있어서 사람의 손으로 섬김을 받으시는 것이 아닙니다.

 

우상숭배는 사형에 이르는 중죄입니다. 하나님의 성전이 아닌 곳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행위는 우상숭배입니다. 개신교는 나무로 만든 십자가 앞에서 카톨릭은 여자 형상의 마리아에게 기도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는 어떤가요? 이들은 안상홍과 장길자라는 피조물을 향해 기도하고 있는데 이들의 공통점은 건물을 성전으로 규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성전이 아닌 곳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행위는 우상숭배이며 그곳에서 설교하는 목사들은 신도들의 재산을 탐하는 굶주린 늑대입니다. 


[고린도전서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