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1

어린양의 아내가 입고 있는 세마포옷이 하나님의교회 장길자가 입게될 신부 예복인가?
운영자 21-10-23 12:47 2,046 hit

계시록 19장에는 어린양과 어린양의 아내가 등장하고 있으며 어린양의 아내는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계시록19:7~8]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그런데 하나님의교회는 여기에 등장한 어린양은 안상홍이고 어린양의 아내는 장길자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어린양의 아내가 입고 있는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로 만들어진 장길자의 신부 예복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는 성경을 모르는 무지한 주장입니다.

 

어린양의 아내가 입고 있는 세마포 옷은 제사장의 옷을 말하는 것이며 구약의 성전을 보면 제사장들은 하얀 세마포 옷을 입었습니다.

 

[레위기6:10~11] 제사장은 세마포 긴 옷을 입고 세마포 고의로 하체를 가리우고 단 위에서 탄 번제의 재를 가져다가 단 곁에 두고 그 옷을 벗고 다른 옷을 입고 그 재를 진 바깥 정결한 곳으로 가져 갈 것이요

 

따라서 어린양의 아내가 입은 옷은 제사장들이 입는 세마포 옷을 말하는 것이며 이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을 통해서만이 제사장이 될 수 있음을 보이신 것입니다. 구약의 레위 제사장들은 초태생의 예언을 이룬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은 애굽에서 장자를 죽이는 재앙을 내리실 때 이스라엘의 장자들을 살리셨으며 이들을 하나님의 것으로 삼으셨는데 이것이 초태생의 규례입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모든 지파에서 장자들을 거두신 것이 아니라 레위지파를 초태생으로 정하여 제사장의 일을 하게 하셨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면 이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수 있습니다.


http://www.godnara.co.kr/bbs/board.php?bo_table=03_01&wr_id=57&page=5

 

이와 마찬가지로 신약의 제사장들도 초태생의 예언을 이뤄야 하는데 그들이 144000입니다. 144000은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께 드리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따라서 144000은 초태생의 예언을 이룬 제사장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144000이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인을 맞아야 하는데 하나님의 인은 성전 건축을 예언한 것이며 신약시대 새롭게 세워진 성전은 성령을 받은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성령을 받은 사람들만이 하나님의 성전과 성전을 관리하는 제사장이 되는 것입니다.

 

요한이 보았던 세마포 옷을 입고 있었던 어린양의 아내는 성령을 받아 제사장이 된 성도들을 예언한 것이며 이들은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단과 맞서 싸우는 것입니다.

 

[계시록19:14]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따라서 어린양의 아내는 장길자가 아니라 성령을 받아 제사장이 된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성령을 받은 성도들은 신부가 되어 생명수 말씀을 목마른 사람들에게 값없이 나눠줄 것입니다.

 

[계시록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을 받은 사람들은 배에서 생명수의 강이 흘러나옵니다.

 

[요한복음7:38~39]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예수께서 아직 영광을 받지 못하신 고로 성령이 아직 저희에게 계시지 아니하시더라)

 

따라서 어린양의 아내(신부)는 장길자가 아니라 성령을 받은 144000 성도들을 예언한 것입니다. 새 예루살렘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godnara.co.kr/bbs/board.php?bo_table=cs_notice&wr_id=122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