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때와 법의 변개하는 사단의 소굴입니다.
운영자 24-12-16 08:36 42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다니엘서 7장에서는 사단이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시킬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은 단순히 과거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오늘날에도 적용되는 경고입니다. 안타깝게도,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하여 성경의 가르침을 왜곡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1. 하나님의 때와 법의 변개

1)시한부 종말론 설파

하나님의교회는 반복적으로 특정한 시점에 종말이 온다고 주장하며, 하나님이 정하신 때를 제멋대로 해석해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2)예수님의 죽으신 날 변개

성경에 따르면 예수님은 유월절에 돌아가셨으나, 하나님의교회는 이를 무교절로 왜곡하며 죽으신 날을 변개했습니다.

3)부활 기념 날짜 변경

초대교회는 예수님께서 죽으신 날인 14일로부터 3일째 되는 16일에 부활을 기념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로마 교회의 전통을 따라 14일 이후의 다음 오는 일요일을 부활절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4)하루의 시작 변개

성경에 따르면 하루는 저녁(밤)부터 시작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하루의 시작을 일출(낮)로 규정하며 날자와 시간을 변개했습니다.

2. 안상홍과 장길자의 우상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이 아닌 안상홍을 하나님으로 숭배하고, 이혼녀 장길자를 '어머니 하나님'으로 추앙하며 우상화하고 있습니다.

1)그리스도의 증표 왜곡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의 증표는 요나의 표적(부활과 승천)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의 증표가 유월절이라고 속이며 안상홍을 신격화했습니다.

2)장길자의 이혼 미화

말라기서 2장 16절에는 하나님께서 이혼을 미워하신다고 명확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장길자의 이혼을 '홀로 되는 예언'을 완성한 거룩한 일이라고 주장하며 이를 정당화했습니다.

3. 구약과 신약의 제사 왜곡

하나님의교회는 구약에는 양을 잡는 제사를 지켰지만, 신약에는 성경을 강론하는 제사로 바뀌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는 성경과 상충됩니다.

1)구약의 제사

구약에서는 점도 흠도 없는 양이나 짐승을 잡아 하나님께 제사드렸습니다.

2)신약의 제사

신약에서는 점도 흠도 없는 예수님의 희생을 통해 구원이 이루어졌으며, 예수님의 성령을 받은 성도들이 순교를 통해 영원한 안식에 들어갔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주장은 구약과 신약의 가르침을 왜곡한 것입니다.

4. 하나님의교회의 정체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을 변개하고, 하나님의 때와 법을 왜곡하며, 안상홍과 장길자를 우상으로 숭배하는 집단입니다. 이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의 사악한 행위와 다름없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이해하고, 하나님의교회의 잘못된 교리를 분별해야 합니다. 진리를 왜곡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속지 마십시오.


f359903b9bb31b78ba655cda43e4618a_1734305751_5548.JPG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