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하나님께서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신 숨겨진 이유
운영자 22-11-25 12:56 1,115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성경을 보면 하나님은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셨다. 그러나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신 하나님의 진정한 뜻을 정확히 아는 사람들은 거의 없다. 상식적으로 생각할 때 돌과 나무로 만들어진 우상을 숭배한다고 하여 저주를 내리고 죽이신 다는 것은 너무나도 가혹한 처분이다. 그러나 이에 대한 진정한 뜻을 알게 되면 하나님의 사랑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하나님은 이스라엘에게 가나안 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고 이스라엘을 애굽에서 해방하셔서 가나안땅을 얻게 하셨다. 그러나 가나안 땅은 조건부로 주신 것일 뿐 완전하게 주셨던 것은 아니다. 이스라엘이 가나안에서 영원히 살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약속을 지켜야 했는데 이는 우상숭배와 음행 그리고 악행을 멀리하는 것이었다. 


[레위기20:2~22]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다음과 같이 일러라. 이스라엘 자손 가운데서 어떤 사람이든지, 또는 이스라엘에서 나그네로 사는 외국 사람 가운데서 어떤 사람이든지, 제 자식을 몰렉에게 제물로 준다면, 그를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 지방 사람이 그를 돌로 쳐죽여야 한다....(6절) 어느 누가, 혼백을 불러내는 여자와 마법을 쓰는 사람에게 다니면서, 그들을 따라 음란한 짓을 하면, 나는 바로 그자에게 진노하여 그를 자기 백성에게서 끊어지게 하겠다. 그러므로 너희는 몸가짐을 깨끗하게 하고 거룩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나는 주 너희의 하나님이기 때문이다...(9절) 아버지나 어머니를 저주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가 아버지와 어머니를 저주하였으니, 그는 자기 죄값으로 죽는 것이다. 남자가 다른 남자의 아내 곧 자기의 이웃집 아내와 간통하면, 간음한 두 남녀는 함께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제 아버지의 아내와 동침한 자는, 아버지의 몸을 부끄럽게 한 것이다. 그 두 사람은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들은 자기 죄값으로 죽는 것이다. 시아버지가 며느리와 동침하면 둘 다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들이 한 짓은 망측한 짓이다. 그들은 자기 죄값으로 죽는 것이다. 남자가 같은 남자와 동침하여, 여자에게 하듯 그 남자에게 하면, 그 두 사람은 망측한 짓을 한 것이므로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들은 자기 죄값으로 죽는 것이다. 남자가 자기 아내와 함께 아내의 어머니까지 아울러 취하는 것은 악한 짓이다. 그 남자와 두 여자를 모두 불에 태워 처형해야 한다. 그렇게 해야만, 너희 안에 역겨운 짓이 다시는 생기지 않을 것이다. 남자가 짐승과 교접하면, 그는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리고 너희는 그 짐승도 죽여야 한다. 여자가 어떤 짐승에게 가까이하여 그것과 교접하면, 너희는 그 여자와 그 짐승을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 여자와 그 짐승은 자기 죄값으로 죽는 것이다....(22절) 그러므로 너희는, 내가 세운 모든 규례와 내가 명한 모든 법도를 지켜, 그대로 하여야 한다. 그래야만 내가 너희를 데리고 들어가서 살게 할 그 땅이, 너희를 토해 내지 않을 것이다.


이스라엘이 가나안땅에서 영원히 살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법도를 지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가나안땅에서 쫓겨나게 된다. 하나님께서 이와 같은 법도를 정하신 것은 가나안땅에 살고 있었던 원주민들이 이와 같은 악행을 저질렀기 때문이다. 


[레위기20:23] 너희는, 내가 너희 앞에서 쫓아낼 민족의 풍속을 따라서는 안 된다. 그들이 바로 그런 풍속을 따라 살았기 때문에, 내가 그들을 싫어하였다.


가난안땅에 살고 있었던 원주민들은 우상숭배자들의 잘못된 가르침에 따라 부모를 업신여기고 음행과 악행을 저질렀다. 그래서 하나님은 그들을 가나안땅에서 쫓아내셨다. 우상숭배자들의 가르침을 잘못 배우면 그들의 악한 교리로 인해 선한 사람도 더럽게 변하기 때문에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신 것이다. 우상숭배자들은 자신들의 사욕만 추구하기 때문에 악을 선하다 하고 선을 악하다고 가르친다. 


하나님의교회가 이 땅의 부모를 가짜라고 하거나 믿지 않는 가족을 마귀로 가르치는 것은 그들이 안상홍과 장길자라는 우상을 숭배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신들의 사욕을 위하여 신도들에게 악을 가르치기 때문에 자신들이 외쳤던 종말론도 부정하는 것이며 이를 알리는 사람들을 상대로 150건이 넘는 민, 형사 소송을 남발하고 탈퇴자들을 집단으로 폭행했던 것이다. 이 세상에서 선하신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시다. 우상은 선을 가르칠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참된 가르침을 받은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가 더럽고 가증한 집단임을 알게 될 것이며 우리가 전하는 것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누가복음18:19] 하나님 한 분 외에는 선한 이가 없느니라


https://www.youtube.com/watch?v=J7h4KGEl_MY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