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교주의 이름이 성경에 있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운영자 22-05-25 00:04 1,630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요한계시록 14:2 ]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 소리와도 같고 큰 우렛소리와도 같은데 내가 들은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이 그 거문고를 타는 것 같더라

하나님의교회는 위 성경구절을 인용해 안상홍의 이름을 풀이합니다.

안- 안식일의 안

상- 거문고 타는 소리 상

홍- 많은 물소리 홍

이라고 하는데...이런 어처구니 없는 엉터리 해석에 속아 안상홍의 이름이 성경에 있다며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말 같지도 않은 말 장난에 불과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렇다면, 계시록 14장 2절의 말씀은 무엇을 나타내시기 위한 말씀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하나님의교회가 계시록 14장을 인용하여 안상홍의 이름을 주장하는 것은 성경을 모르는 무지한 주장입니다. 요한이 하늘로부터 들었던 많은 물소리와 천둥소리 그리고 거문고 연주 소리는 실제 소리가 아니라 비유적으로 기록된 것입니다.

성경은 비유와 비밀로 기록되어 있는데 하늘에서 들리는 물소리는 실제 물소리가 아니라 성령을 통해 대언되는 하나님의 말씀을 말하는 것이며 천둥소리도 이와 같습니다. 성령을 받은 사람들은 배에서 생명수의 강이 솟아나는데 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거문고 악기를 연주하는 연주자는 144000 성도들입니다. 144000은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께 드려진 사람들이며 이는 구약시대 제사장들을 표상합니다. 구약성경을 보면 하나님은 초태생의 율법을 만드셨는데 이를 만드신 것은 애굽의 사건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애굽에서 이스라엘을 해방하실 때 애굽의 모든 장자를 죽이시고 이스라엘의 장자들은 살리셨으며 이를 통해 이스라엘의 장자(초태생)들을 하나님의 소유로 삼으셨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12지파에서 장자들을 각각 취하신 것이 아니라 레위지파를 초태생으로 정하셨으며 이들에게 제사장의 직분을 주셨습니다. 따라서 처음익은 열매로 표상된 144000은 초태생의 예언을 성취한 신약시대 제사장이 되는 것이며 이들의 음성을 많은 물소리와 천둥소리로 비유한 것은 성령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성령을 받은 144000은 거문고를 연주할수 있는데 계시록 15장은 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증거하였습니다.

[계시록15:2~5] 나는 또 불이 섞인 유리 바다와 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 유리 바다 위에는 짐승과 그 짐승 우상과 그 이름을 상징하는 숫자를 이긴 사람이, 하나님의 거문고를 들고 서 있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와 어린 양의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주 하나님, 전능하신 분, 주님께서 하시는 일은 크고도 놀랍습니다. 만민의 왕이신 주님, 주님의 길은 의롭고도 참되십니다....(5절) 또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

하나님은 짐승의 우상과 그 이름의 숫자인 666을 이기고 승리한 사람들에게 거문고를 주셔서 연주하게 하셨는데 이는 제사장으로 선택된 144000을 보이신 것입니다. 다윗왕 시대의 역사를 보면 다윗왕은 언약궤를 예루살렘으로 옮길 때 하나님의 지시하심을 받고 각종 악기들을 레위 사람들에게 나눠주어 연주하게 하였습니다.

[역대하29:25] 왕은, 주님께서 다윗 왕에게 지시하신 대로, 레위 사람들을 시켜서, 주님의 성전에서 심벌즈와 거문고와 수금을 연주하게 하였다. 이것은 주님께서 다윗 왕의 선견자 갓과 나단 예언자를 시켜서, 다윗 왕에게 명령하신 것이었다.

따라서 144000이 하나님의 거문고를 받아 연주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언약궤가 성전으로 입성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이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점도 흠도 없이 변화된 성도들의 몸에 성령이 임하실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리고 계시록 15장을 보시면 144000이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를 부른다고 하였는데 모세의 노래는 모세가 죽기 직전 하나님께서 모세를 통해 가르치신 노래를 말하는 것입니다.

[신명기31:16~22]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열조와 함께 자려니와 이 백성은 들어가 거할 그 땅에서 일어나서 이방 신들을 음란히 좇아 나를 버리며 내가 그들과 세운 언약을 어길 것이라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진노하여 그들을 버리며 내 얼굴을 숨겨 그들에게 보이지 않게 할것인즉 그들이 삼킴을 당하여 허다한 재앙과 환난이 그들에게 임할 그 때에 그들이 말하기를 이 재앙이 우리에게 임함은 우리 하나님이 우리 중에 계시지 않은 까닭이 아니뇨 할 것이라 그들이 돌이켜 다른 신을 좇는 모든 악행을 인하여 내가 그 때에 반드시 내 얼굴을 숨기리라 그러므로 이제 너희는 이 노래를 써서 이스라엘 자손에게 가르쳐서 그 입으로 부르게 하여 이 노래로 나를 위하여 이스라엘 자손에게 증거가 되게 하라 ...(22절) 모세가 당일에 이 노래를 써서 이스라엘 자손에게 가르쳤더라

하나님이 모세를 통해 이스라엘에게 가르치신 노래는 이스라엘이 하나님의 언약을 어기고 우상을 섬기게 될 것을 예언하고 경고하신 내용입니다. 이스라엘은 우상숭배로 인해 환란과 재앙을 당할 것이며 그들이 하나님을 찾을찌라도 하나님은 당신의 얼굴을 숨기시고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경고의 노래입니다. 따라서 144000이 모세의 노래를 부른 다는 것은 그들이 짐승의 숫자인 666을 이기고 우상숭배를 멀리하여 승리를 했다는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또한 144000이 부르는 어린양의 노래는 예호슈아님이 예루살렘에 입성하실 때 불렀던 노래를 말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21:7~9] 나귀와 나귀 새끼를 끌고 와서 자기들의 겉옷을 그 위에 얹으매 예수께서 그 위에 타시니 무리의 대부분은 그 겉옷을 길에 펴며 다른이는 나무 가지를 베어 길에 펴고 앞에서 가고 뒤에서 따르는 무리가 소리질러 가로되 호산나 다윗의 자손이여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이여 가장 높은 곳에서 호산나 하더라

예호슈아님이 예루살렘에 입성하실 때 많은 사람들이 노래로 화답했는데 이것이 시온의 왕이 임하실 때 부르는 어린양의 노래입니다. 따라서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는 우상숭배를 이긴 자들과 예호슈아님의 성령을 영접한 성도들이 부르는 노래이며 이들은 레위 제사장들처럼 하나님께서 주시는 거문고 악기를 들고 연주를 하게 될 것인데 이는 실제 악기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언약궤)이 성전에 임하게 될 것을 비유적으로 묘사한 것이며 성령이 임하시는 성전은 성도들의 몸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은 이러한 비밀을 알지 못하여 초등학생과 같은 유치한 주장을 하는 것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