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성령받음에 대한 질문
운영자 22-05-18 19:56 149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성령을 받는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는데 그 성령을 주는 주체는 누구인가요? 주님이나 그리스도는 성경에 있으니 그분들이 주시는건 확실한데 자칭 인간신이라는 분들이 계신데 그분들(소위 이단창시자)한테 성령을 받았다는 머 그런 증언이나 기록들이 있을까요. 살아있을때나 죽은 후라도.

성령을 받았다고 한다면 그것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어떻게 구분할까요. 기준이 있을까요.

[답변]

성령은 누가 주시는 것이 아니라 성령은 하나님의 영을 말하는 것이며 회개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영이 임하여 함께 거하는 것을 가리켜 성령이 임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성전에 거하시는데 구약에는 십계명을 보관하던 건물에서 언약궤를 보좌로 삼아 하나님이 거하셨고 신약에는 회개한 성도들의 몸에 하나님의 영이 거하셨는데 이를 가리켜 성전이라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성령)이 임한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게 되는데 이는 성경속에 기록된 미래에 대한 예언을 알게 되어 이를 전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16:13]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따라서 하나님의 영이 임한 사람들은 예호슈아님의 비밀뿐 아니라 이스라엘의 역사를 통해 현재와 미래를 알게 되며 하나님의 나라가 도래하는 시점을 알게 되어 은혜의 해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이사야61:1~2] 주님께서 나에게 기름을 부으시니, 주 하나님의 영이 나에게 임하셨다. 주님께서 나를 보내셔서,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고, 상한 마음을 싸매어 주고, 포로에게 자유를 선포하고, 갇힌 사람에게 석방을 선언하고, 주님의 은혜의 해와 우리 하나님의 보복의 날을 선언하고, 모든 슬퍼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게 하셨다.

따라서 예호슈아님의 영이 임했다는 증거는 하나님의 예언의 말씀을 대언하는 것입니다.

[계시록19:10] 예수의 증언은 곧 예언의 영이다."...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더라

[이사야41~21~24] 나 여호와가 말하노니 너희 우상들은 소송을 일으키라 야곱의 왕이 말하노니 너희는 확실한 증거를 보이라 장차 당할 일을 우리에게 진술하라 또 이전 일의 어떠한 것도 고하라 우리가 연구하여 그 결국을 알리라 혹 장래사를 보이며 후래사를 진술하라 너희의 신 됨을 우리가 알리라 또 복을 내리든지 화를 내리라 우리가 함께 보고 놀라리라 과연 너희는 아무 것도 아니며 너희 일은 허망하며 너희를 택한 자는 가증하니라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