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하나님의교회는 멜기세덱의 반차가 떡과 포도주라 하는데 맞나요?
운영자 22-05-10 13:17 159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하나님의교회는 멜기세덱 반차가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지내는 것이라 주장합니다.

그래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것이 멜기세덱 증표라고 주장을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주장이 맞는 건가요?

[답변]

하나님의교회는 자신들이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르는 제사장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들이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르는 제사장이라고 주장하는 이유는 최후의 만찬으로 알려진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을 받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브라함에게 등장한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있었는데 하나님의교회는 이를 인용하여 멜기세덱의 제사 방법이 떡과 포도주로 축복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주장입니다. 성경에는 아론의 반차와 멜기세덱의 반차가 존재하는데 여기서 말하는 반차는 혈통이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아론의 반차는 아론의 혈통을 말하는 것이고 멜기세덱의 반차는 멜기세덱의 혈통을 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레위지파에게 성전에서 일할 수 있는 제사장의 직분을 주셨으나 성전과 지성소의 봉사는 아론과 아론의 직계자손에게만 허락을 하셨는데 이를 가리켜 아론의 반차(혈통)라고 칭하는 것입니다.

[민수기18:1~3] 여호와께서 아론에게 이르시되 너와 네 아들들과 네 종족은 성소에 대한 죄를 함께 담당할 것이요 너와 네 아들들은 너희가 그 제사장 직분에 대한 죄를 함께 담당할 것이니라 너는 네 형제 레위 지파 곧 네 조상의 지파를 데려다가 너와 합동시켜 너를 섬기게 하고 너와 네 아들들은 증거의 장막 앞에 있을 것이니라 레위인은 네 직무와 장막의 모든 직무를 지키려니와 성소의 기구와 단에는 가까이 못하리니 두렵건대 그들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

따라서 성전과 지성소의 봉사는 아론과 아론의 혈통에게만 허락이 되었는데 이를 가리켜 아론의 반차라 말하는 것입니다. 아론의 반차를 이어받은 제사장들은 성전에서 하나님께 제사를 드렸는데 그들이 제물로 드렸던 것은 점도 흠도 없는 어린양입니다. 그러나 이는 장래일의 그림자입니다. 아론의 혈통을 따르던 제사장들이 하나님께 드렸던 흠 없는 희생제물은 멜기세덱의 혈통을 통해 태어난 제사장들이 드려야할 제물을 보이신 것인데 이는 성령을 받아 점도 흠도 없이 변화된 예수님과 성도들의 몸을 말하는 것입니다.

[히브리서9:23~26] 그러므로 하늘에 있는 것들의 모형은 이런 것들로써 정결케 할 필요가 있었으나 하늘에 있는 그것들은 이런 것들보다 더 좋은 제물로 할찌니라 그리스도께서는 참 것의 그림자인 손으로 만든 성소에 들어가지 아니하시고 오직 참 하늘에 들어가사 이제 우리를 위하여 하나님 앞에 나타나시고 대제사장이 해마다 다른 것의 피로써 성소에 들어가는 것 같이 자주 자기를 드리려고 아니하실찌니 그리하면 그가 세상을 창조할 때부터 자주 고난을 받았어야 할 것이로되 이제 자기를 단번에 제사로 드려 죄를 없게 하시려고 세상 끝에 나타나셨느니라

따라서 아론의 반차를 따르는 제사장들이 하나님께 드렸던 제물은 점도 흠도 없는 희생 짐승을 말하는 것이고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르는 제사장들이 드리는 제물은 성령을 받아 점도 흠도 없이 변화된 자신들의 몸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은 이러한 비밀을 깨닫지 못하여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드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