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구름타고 하늘로 승천하는 두 증인의 역사가 임박할때 육적으로도 온역과 전쟁등 재앙이 본격적으로 나타난다 하셨는데 이 모든 시험의 때를 면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운영자 21-11-29 08:43 1,725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구름타고 하늘로 승천하는 두 증인의 역사는 언제 일어나며 또 두 증인의 역사가 임박할때 육적으로도 처처에 기근, 지진, 온역, 전쟁등 여러재앙이 본격적으로 나타난다 하셨는데 그러면 이 모든 시험의 때를 면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성경적으로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마태복음 24장을 보면 예호슈아님이 구름을 타고 오시기 전에 처처에 기근과 지진, 온역, 전쟁등 여러 재앙이 일어날 것으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예호슈아님이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것은 두 증인이 부활하여 하늘로 승천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따라서 두 증인의 역사가 나타날 때가 되면 세계적인 온역과 전쟁과, 기근과 지진등 환란이 본격적으로 임하는 것인데 이것이 하나님의 백성들을 시험하는 시험의 때입니다.

[마태복음24:10] 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시험에 빠져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계시록은 예호슈아님이 말씀하신 시험의 때를 일곱 나팔로 예언하고 있는데 일곱 나팔이 불면 영적인 재앙과 함께 육적 재앙이 함께 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곱 나팔이 불면 여리고로 표상된 교회에게는 말씀의 재앙이 내리지만 이 땅에는 육적인 재앙이 함께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곱째 천사가 나팔이 불기 직전에 두 증인이 부활과 승천을 하게 되는데 이는 예호슈아님이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예언의 성취입니다.

따라서 일곱 나팔이 여리고로 표상된 교회를 향해 불게 되면 육적인 재앙과 함께 영적인 재앙이 임하는 것이며 하나님의 구원이 가까이 왔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시험의 때를 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성령을 받아야 합니다. 성령을 받아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짓교회와 싸워 이기는 사람들은 시험의 때를 면하게 됩니다.

[계시록3:10]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키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스가랴13:8~9]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온 땅에서 삼분의 이는 멸망하고 삼분의 일은 거기 남으리니 내가 그 삼분의 일을 불 가운데에 던져 은 같이 연단하며 금 같이 시험할 것이라 그들이 내 이름을 부르리니 내가 들을 것이며 나는 말하기를 이는 내 백성이라 할 것이요 그들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내 하나님이시라 하리라

하나님께서 영,육간에 재앙을 내리시는 것은 정금과 같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선별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시험의 때가 오기 전에 거짓교회와 싸워 이긴 성도들은 시험의 때를 면하게 됩니다. 그들은 시험의 때가 온다 할찌라도 야곱에게 약속하신 것처럼 물가운데 불가운데 지날찌라도 해를 입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성령을 받아 악인들과 맞서 싸운 성도들은 시험의 때에 하나님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구름이 오면 비가 오듯이 거짓 교회와 싸우는 일들이 나타나면 시험의 때가 가까이 왔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깨닫지 못하여 돈을 쫓고 먹고 마시고 장가가고 시집가며 서로 싸우면서 노아의 때와 같이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계시록9:4] 그들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하나님의 인침을 받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에스겔9:4~6]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에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를 그리라 하시고....(6) 늙은 자와 젊은 자와 처녀와 어린이와 여자를 다 죽이되 이마에 표 있는 자에게는 가까이 하지 말라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