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계10장에 있는 하나님의 비밀이 복음과같이 전해진다는 뜻이 무엇 인가요?
운영자 21-11-15 09:41 1,775 hit
이름 운영자
이메일 master@domain.com
휴대폰번호

 

아래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 한국교회 피해자모임에서 진행되는 질의문답내용입니다.

https://cafe.naver.com/hanpimo1    

 

[질문]

계10:7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의 나팔을 불려고 할 때에 하나님이 그의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하나님의 그 비밀이 이루어지리라 하더라

여기서 말하는 하나님의 비밀이 선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같이 이루어진다는 뜻이 무엇인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성경적으로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답변]

질문하신 바와 같이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게 되면 하나님의 비밀이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고 말씀을 하셨는데 이는 하나님의 비밀이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다는 뜻으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따라서 선지자들에게 전해졌던 복음은 하나님의 비밀을 말하는 것이며 하나님의 비밀이 곧 복음이라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비밀(복음)은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 때 선지자들에게 전해진 것처럼 세상 사람들에게 전해지게 되는 것이며 이에 대하여 성경은 다음과 같이 증거하였습니다.

[계시록11: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게 되면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것인데 성경이 증거한 하나님의 나라는 성령을 받은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계시록1:6]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렇다면 세상 나라는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성령을 받은 사람이 하나님의 나라가 되기 때문에 성령을 받지 못한 사람은 죄악(사단)에 속한 세상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예호슈아님은 제자들을 세상에서 구원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성령을 주셔서 하나님의 나라로 만드셨습니다.

[요한복음15:19] 그러나 너희는 세상에 속하지 않았고 오히려 내가 너희를 세상에서 가려 뽑아냈으므로,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는 것이다

따라서 세상 나라에게 속했던 제자들은 예호슈아님의 택하심으로 인하여 성령을 받고 하나님의 나라가 되었던 것이며 이로써 하나님의 복음이 제자들(선지자)에게 전해진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말씀을 전하기 위하여 성령으로 성도들의 몸에 임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게 하셨는데 이를 가리켜 대언의 영이라 말하는 것입니다.

[계시록19:10]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더라

따라서 성령을 받은 사람만이 하나님의 말씀(복음)을 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사야59:21] 너의 위에 있는 나의 (성)영과 너의 입에 담긴 나의 말이, 이제부터 영원토록, 너의 입과 너의 자손의 입과 또 그 자손의 자손의 입에서 떠나지 않을 것이다." 주님께서 하신 말씀이다.

성경은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게 될 때 하나님의 비밀이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진다고 하셨고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될 것이라고 하였는데 이는 하나님의 성령이 성도들에게 임하여 복음이 전파될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따라서 제자들에게 임했던 하나님의 비밀은 성령이 성도들에게 임하여 복음을 전하게 될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게 되면 회개하는 사람들에게 성령이 임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될 것이며 하나님의 비밀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골로세서1:27] 하나님께서는 이방 사람 가운데 나타난 이 비밀의 영광이 얼마나 풍성한지를 성도들에게 알리려고 하셨습니다. 이 비밀은 여러분 안에 계신 그리스도요, 곧 영광의 소망입니다.
 


성령이 임하지 않으면 복음(하나님의 말씀)을 전할수 없습니다. 예호슈아님은 하늘로 승천하시기전 제자들에게 성령이 임한 후에 복음을 전하게 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사도행전1:8] 그러나 성령이 너희에게 내리시면, 너희는 능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마침내 땅 끝에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될 것이다."

성령이 임해야 제자들이 권능(권세)을 받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자들에게 임하신 성령은 복음과 같은 것입니다.

늦은비성령 하나님의 나라

COPYRIGHT (C) GODNARA. All RIGHTS RESERVED.